기사최종편집일 2024-10-29 08:15
연예

"이제 우리 주목해"…로켓펀치, 틴크러시 출사표 '빔밤붐'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8.07 18:00 / 기사수정 2019.08.07 14:0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의 데뷔곡 '빔밤붐(BIM BAM BUM)'이 베일을 벗었다.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핑크펀치(PINK PUNCH)'를 공개했다.

'로켓펀치'라는 다소 특이한 팀명은 '단조로운 일상에 날리는 신선한 한 방의 펀치'라는 의미를 담아 로켓펀치가 선사하는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대중들의 일상에 밝은 에너지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바람이 그룹명에 담겨있다.

데뷔 타이틀곡 '빔밤붐(BIM BAM BUM)'은 독일어로 '땡땡땡'이라는 의미가 있는 단어를 뜻하며, 로켓펀치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의 노래를 울리게 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곡이다.

1절과 2절의 화려한 리듬 변주와 극적으로 변하는 분위기가 다채로운 재미를 느끼게 하며 신인만의 당찬 패기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귓가에 맴도는 종소리가 나 지금 / 뜨거워지는 맘이 설레나 지금 / 이제 우리 주목해 여기 두근두근 거리게 / 너도 이런 기분 맛있지? 마치 아이스크림 같은 걸 / 첫사랑의 FEELING / 우린 통할 줄 알았지 마치 LIGHTNING 같은 걸 / 오 짜릿한 FEELING' 등의 가사가 특징이다.

로켓펀치의 첫 번째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빔밤붐(BIM BAM BUM)'을 비롯해 '핑크 펀치(PINK PUNCH)' '러브 이즈 오버(LOVE IS OVER)', '루시드 드림(LUCID DREAM)', 'FAVORITE(특이점)', '선을 넘어(DO SOMETHING)'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로켓펀치 '빔밤붐(BIM BAM BUM)'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