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35
게임

란 온라인, '컴뱃포인트' 쌓이면 터진다

기사입력 2010.04.07 15:04 / 기사수정 2010.04.07 15:0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누가 이길지 알 수 없는 일대일 고수와의 대련에서 승패를 가르는 결정적인 필살 스킬이 터지면서 승부가 결정된다.

7일, 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 http://www.mincoms.co.kr)이 개발, 서비스하는 현대학원 액션 MMORPG '란 온라인'이 '컴뱃포인트(Combat Point, 이하 CP) 스킬'을 업그레이드 한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CP 스킬'은 일대일 대련, 일대다 선도전에서 일격 필살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범위 공격 스킬이다. CP를 쌓아서 조건에 맞는 게이지가 차게 되면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스킬로 한 번에 전세를 역전 시킬 수 있게 된다. 높은 레벨 유저는 이전보다 더 긴장된 느낌으로 대결을 할 수 있게 되고 낮은 레벨 유저는 사냥할 때 'CP 스킬'을 사용하여 유저 캐릭터와 비슷한 레벨 대 몬스터를 일격에 잡을 수 있는 통쾌한 손맛을 느낄 수 있게 된다.

'CP 스킬'은 몬스터를 사냥할 때 몬스터로부터 일정 포인트를 얻게 되거나 상대 유저와의 PK를 통해서도 얻게 되지만, 몬스터 사냥으로부터 얻게 되는 포인트가 더 크다.

란 개발팀 김병욱 팀장은 "이번 CP 스킬은 기존의 높은 레벨 유저와 함께 처음 플레이하는 낮은 레벨 유저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중점을 두고 추가한 만큼 '란 온라인'의 매력인 선도전과 사냥에서 또 다른 재미를 느껴보기 바란다"며, "앞으로 처음 플레이하는 유저를 위한 준비도 착실히 하여 조만간 선보일 계획이니 변함없는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CP 스킬'은 검도부와 격투부를 비롯한 전 부서가 사용 가능하며 스킬 명은 수라참, 호조수, 일섬, 풍신뢰, 지공타, 신기전, 뇌봉타, 파경으로 불린다. 이와 함께 극강부의 특성을 더 살린 버프 스킬 조정, 스킬슬롯 자동변경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

한편 '란 온라인'은 다가오는 6주년을 맞이하여 +10강 무기와 망각의 약을 지급하는 '영웅의 귀환', '란 온라인이 쏜다', '6주년 생일을 축하합니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란 온라인'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ran-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