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5:01
연예

'웰컴2라이프' 정지훈 "♥아내 김태희, 굉장히 응원해준다"

기사입력 2019.08.05 15:1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웰컴2라이프’ 정지훈이 아내 김태희를 언급했다.

정지훈은 5일 서울 마포구 상암MBC에서 진행된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제작발표회에서 "임지연에게 놀랐다. 이렇게 준비를 철저하게 해오는 배우는 본 적 없다"라며 칭찬했다.

정지훈은 "현장을 이끄는 여배우의 훌륭한 모습에 다시 한 번 감사하다. 덕분에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애드리브를 다 할 수 있었다. 임지연이 다 받아준다. 첫 회를 보고 두번째 회를 보면 두 사람 모두 연구를 많이 했구나 라고 생각할 것 같다. 첫 회에는 둘이 못 잡아먹어서 앙숙이다. 임지연의 눈빛이 그렇게 무서운 줄 몰랐다. 부부로 나올 때는 어쩜 날카롭다가 사랑스러울 수 있구나 했다"라며 호흡을 언급했다.

아내 김태희와 관련한 질문에는 "내가 봤을 때 드라마 홍보보다는 이 답이 타이틀이 될 것 같은 강력한 직감이 온다. 한마디만 말하자면 굉장히 응원하고 있다. 이게 헤드라인에 올라가겠죠? 많이 응원해주길 바란다"며 웃었다.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이다. 정지훈, 임지연, 곽시양, 손병호, 한상진, 김중기, 최필립 등이 출연한다.

정지훈은 한 순간의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두 번째 인생을 살게 된 악질 변호사 이재상 역을 맡았다. 임지연은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강력반 홍일점 형사 라시온으로 분한다. 현실 세계에서는 이재상(정지훈 분)의 구여친이지만 평행 세계에서는 이재상의 사랑스러운 아내이자 한 아이의 엄마다.

두 사람은 현실 세계에서는 악연으로 헤어진 전 연인 사이였지만, 평행 세계에서는 딸 이수아(이보나)와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꿀 떨어지는 부부를 연기한다.

‘웰컴2라이프’는 8월 5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박지영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