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7:27
연예

"모든 순간 아미 덕분"…방탄소년단, 불참에도 예견된 '6관왕' [2019 MGMA]

기사입력 2019.08.02 06:40 / 기사수정 2019.08.02 00:2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2019 MGMA'에서 대상 2개 포함, 6관왕을 거머쥐었다.

1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9 M2 X GENIE MUSIC AWARDS'(이하 '2019 MGMA')가 Mnet을 통해 생중계됐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글로벌 인기상, 남자 퍼포밍 아티스트상, 지니뮤직 인기상, 남자 그룹상, 대상 격인 더 톱 비디오와 더 톱 아티스트까지 거머쥐며 6관왕 영예를 안았다.

먼저 글로벌 인기상을 수상한 방탄소년단은 영상을 통해 "아미는 어디에 있든 저희에게 가장 큰 서포터이자 친구이자 가족들이다. 앞으로도 아미와 함께 더 크고 더 좋은 미래를 꿈꾸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미 여러분들 감사하다. 어디에 있든 여러분들은 저희에게 최고의 선물이다. 항상 저희에게 계속 꿈을 꿀 수 있게 해주고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니뮤직 인기상을 수상한 방탄소년단은 한 번 더 영상에 등장했다. 이들은 "MGMA에서 정말 큰 상을 받게 됐는데 이 상을 비롯해서 모든 영광의 순간들을 다 아미 여러분들이 만들어준 것 같다. 모든 순간 함께해주신 아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다. 아미들이 보내주시는 사랑이 저희 음악을 만드는 가장 큰 힘이 되는 것 같다.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멋진 음악으로 보답하겠다. 함께 해요!"라고 유쾌한 모습을 드러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현장에 참석하지 못했다. 그럼에도 마지막 대상까지 거머쥐며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이들은 더 톱 아티스트, M2 더 톱 비디오 수상자로 호명됐고 마지막으로 영상을 통해 수상 소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저희가 아미 덕분에 '2019 MGMA' 더 톱 아티스트와 M2 더 톱 비디오라는 상을 받게 됐다. 이 상은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인 것 같다. 아미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며 팬들에게 영광을 돌렸다.

이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저희를 위해 힘써주시는 많은 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린다. 빅히트 스태프 여러분, 방시혁 PD님 그리고 우리 방탄소년단 멤버들에게 감사하고 사랑한다.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들어주시는 전 세계의 팬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음악을 통해서 저희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좋은 영향을 드리는 방탄소년단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오늘 굉장히 좋은 날이니까 우리 다같이 힘찬 응원으로 끝내볼까요? 방탄 방탄 방탄! 감사해요"라고 밝은 모습으로 소감을 마무리했다.

◆다음은 '2019 MGMA' 수상자(작) 명단◆

▲더 톱 아티스트=방탄소년단
▲더 톱 뮤직=폴킴 '너를 만나'
▲M2 더 톱 비디오=방탄소년단
▲더 베스트 셀링 아티스트=트와이스
▲남자 그룹상=방탄소년단
▲여자 그룹상=트와이스
▲남자 솔로 아티스트=폴킴
▲여자 솔로 아티스트=청하
▲남자 신인 아티스트=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여자 신인 아티스트=ITZY
▲남자 퍼포밍 아티스트=방탄소년단
▲여자 퍼포밍 아티스트=아이즈원
▲퍼포먼스 크리에이터=리아킴
▲보컬 아티스트=마마무
▲밴드상=데이식스
▲글로벌 인기상=방탄소년단
▲M2 핫스타상=펜타곤, 우주소녀
▲M2 더 모스트 퍼퓰러 이티스트=아이즈원
▲지니뮤직 인기상=방탄소년단
▲지니뮤직 넥스트 제너레이션 스타=AB6IX, 김재환
▲더 이노베이터=윤종신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