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컬처웍스(대표이사 차원천)의 동영상 플랫폼(OTT) 씨츄가 무더위를 피해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집캉스(집+호캉스)'족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8월 한 달간 3종의 할인쿠폰 패키지를 매주 증정하는 '다 퍼준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는 씨츄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최대 3000원 할인권까지 사용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VOD 관람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씨츄는 지난 4월 개봉해 1393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던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VOD 출시를 기념해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구매 후 관람한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VOD를 씨츄에서 구매 후 관람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버거 브랜드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8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씨츄는 '마이펫의 이중생활2' 개봉을 기념해, '마이펫의 이중생활' 시리즈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롯데시네마와 연계해 제공한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으로 '마이펫의 이중생활2'를 예매 및 관람한 고객에게 '마이펫의 이중생활' VOD 관람권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13일까지 진행되며, VOD 관람권의 사용기간은 8월 20일까지다.
씨츄에서 진행하는 '다 퍼준 데이', '마이펫의 이중생활', '어벤져스: 엔드게임'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씨츄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컬처웍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