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2:21
연예

'비디오스타' 양치승 "방탄소년단 진x김우빈, 어깨는 내 덕분"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7.30 09:57 / 기사수정 2019.07.30 09:57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비디오스타' 양치승이 방탄소년단과 배우 김우빈과의 인연을 언급했다.

3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비스 학교! 2019 썸머 특강‘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방미, 이시원, 양치승, 씬님, 손경이 등이 출연한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성훈 트레이너로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던 양치승이 ‘비스 학교’ 체육선생님으로 등장해 넘치는 예능감으로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이날 양치승은 “원래 트레이너가 아닌 개그맨이 될 뻔했다”라며 개그맨 시험에서 낙방한 일화를 털어놓았다. 이를 듣던 나래가 “시험에 왜 떨어졌는지 분석해드리겠다”고 말하자 양치승은 자신감 있게 앞으로 나가 그 당시에 시험 본 성대모사들을 선보였다. 하지만 이를 본 MC 김숙은 “저 정도 실력이면 저렇게 뻔뻔하게 못 한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양치승은 자신이 배우 김우빈과 방탄소년단의 진의 태평양 어깨를 만든 장본인이라 밝히며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그는 김우빈에 대해 “원래 연필이라고 놀릴 정도로 좁은 어깨였지만 우리 빈이(?) 자체가 운동을 열심히 하는 친구고 어느 순간 4~5년을 본 친구임에도 광채가 났다”며 김우빈과의 훈훈한 일화를 전했다.

한편, ‘비스 학교’ 체육 선생님으로 찾아온 양치승은 여름철, 여성이라면 누구나 고민하는 팔뚝 살, 복부 살, 허벅지살을 타파할 여름 라인에 효과적인 운동법을 선보여 모두의 관심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이면서도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속성 운동법을 공개했다.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