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초음파 클렌저’의 뛰어난 세정력을 부각한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초당 37만회에 달하는 초음파 진동과 분당 4,200회의 브러시 미세진동이 선크림과 피부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밀하게 제거한다. 초음파 진동이 각질층을 부드럽게 흔들어 균열을 내고, 모공 사이 작은 오염 입자까지 피부 밖으로 배출해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여름철 ‘클렌징이 달라져야만 하는 이유’를 강조하며 여름을 맞아 선크림까지 완벽히 닦아낼 수 있는 LG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만의 저자극 딥클렌징을 선보이는 데 중점을 뒀다.
영상은 강렬한 자외선 탓에 수시로 덧바르게 되는 선크림과 지우기 힘든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고온 다습한 날씨 등 여름이면 일상에서 겪기 마련인 피부 고민을 보여주고, 배우 이나영의 내레이션을 통해 “초당 37만회의 초음파 진동이 자극 없이 피부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며 LG프라엘 초음파 클렌저의 ‘초음파’ 클렌징만이 가능한 딥클렌징의 장점을 설명한다.
이 외에도 해당 제품의 실리콘 브러시는 사용 후 빠르게 건조돼 청결하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사용 시 피부 타입과 필요한 세정 정도에 따라 3단계로 클렌징 강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클렌징 시간도 2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한편 LG전자는 오는 8월 31일까지 LG 베스트샵에서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를 구매하면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