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45
연예

'기방도령' 오늘(24일) IPTV·디지털케이블TV 극장동시 VOD 서비스 오픈

기사입력 2019.07.24 18:00 / 기사수정 2019.07.24 18: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기방도령'(감독 남대중)이 오늘(24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를 통해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기방도령'은 불경기 조선, 폐업 위기의 기방 연풍각을 살리기 위해 꽃도령 허색이 조선 최초의 남자 기생이 돼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사극.

'기방도령'은 24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위성(Skylife), 티빙, 네이버N스토어, 곰TV, 구글플레이, oksusu, 비디오포털, 원스토어,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기방도령'은 독특한 설정과 기발한 대사, 예측불가 스토리로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조선 최초의 남자기생 캐릭터를 사랑스럽게 소화한 허색 역의 이준호, 신분을 초월한 설레는 로맨스를 완성시킨 해원 역의 정소민,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시도한 육갑 역의 최귀화, 그리고 육갑과 예측불허 로맨스 기류를 형성하는 난설 역의 예지원까지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코믹과 로맨스를 아우르는 연기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0일 개봉한 '기방도령'은 23일까지 28만2353명의 관객을 모았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판씨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