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박연수, 송지아 모녀의 '해피투게더4' 동반 출격 소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근황 신고식' 특집으로 꾸며져 한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박연수, 송지아, 정주리, 이국주, 강예빈이 출연한다.
이 가운데 지난 2013년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서 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함께 출연해 전 국민적 사랑을 받았던 송지아의 출연 소식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송지아는 최근 '수지 닮은꼴' 화보로 폭풍 성장한 근황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지난달 30일 박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 송지아의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지아는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성숙한 분위기와 완성형 미모를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4'에서 박연수는 해당 화보에 대해 "보정을 한 것도 아닌 그냥 사진"이라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이러한 화보 사진이 공개된 후 대형 기획사로부터 많은 러브콜을 받았다는 이야기까지 공개한다.
박연수는 특히 "JYP에서는 미팅도 아니고 계약을 하자고 하더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송지아는 이날 JYP 계약 제의를 받은 소감, 그리고 이와 관련한 자신의 선택까지 솔직하게 털어놓았다고. 뿐만 아니라 송지아는 MC들 앞에서 그룹 셀럽파이브부터 트와이스, 있지까지 완벽한 걸그룹 댄스를 선보였다고 전해져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연수 인스타그램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