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2-17 22:05
연예

'괴릴라 데이트' 조세호, 무반주 열창→눈물→억울시리즈까지…'꿀잼' 예고

기사입력 2019.07.24 10:18 / 기사수정 2019.07.24 10:22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괴릴라 데이트'에 조세호가 등장한다.

tvN D 디지털 예능 '괴릴라 데이트'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괴이한 스타 게스트를 모시고 펼치는 국내 최초 '푸대접 길방(길거리 방송)' 토크쇼. 이용진과 이진호가 MC 용진호 콤비로 활약하며, 게스트들을 향한 존중과 푸대접이 뒤섞인 진행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24일 공개되는 '괴릴라 데이트' 16회에는 용진호의 섭외 1순위 게스트 조세호가 출격한다. 조세호는 단단히 준비하고 왔지만 혼을 쏙 빼놓는 용진호의 진행에 정신을 못차렸다고 전해졌다. 그러나 대세 개그맨답게 '괴릴라 데이트'에 빠르게 적응했다. 용진호가 "우리 분발해야겠다. 다 받아친다"라고 말할 정도로 위기감을 불러일으켰다고.

뿐만 아니라, 조세호는 남창희와 함께 부른 곡 '거기 지금 어디야'를 무반주로 열창했다. 이어 군입대 당시의 에피소드, 대리 기사님과의 일화 등 '조세호의 억울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괴릴라 데이트'의 하이라이트 코너인 '즙짜기 시간'에서 어머니와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밝히며 눈물을 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된다.

제작진은 "용진호의 짓궂은 게스트 대접과 조세호의 주거니 받거니 케미스트리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녹화가 진행될수록 '괴릴라 데이트'의 거친 진행에 익숙해져 퇴근하기 싫어하는 조세호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괴릴라 데이트'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tvN D ENT,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D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