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공원소녀 레나가 어머니가 가수 출신 이은저라는 사실을 다시 한 번 밝혔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THE PARK IN THE NIGHT part thre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3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레나는 최근 출연한 JTBC '한끼줍쇼'에서 어머니가 가수 출신 이은저라는 사실을 고백한 것에 대해 "내가 데뷔 전 어머니에게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엄마 노래가 역주행 하는 것'이라고 말했더니 엄마가 '실없는 소리 한다'고 얘기했는데 '한끼줍쇼' 방송 후 엄마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고 전했다.
이어 "엄마에게 항상 받기만 하다 내가 엄마에게 뭔가 해드린 것 같아서 뿌듯했고, 시청자 여러분이 좋게 봐주신 것 같아서 좋았다"고 소감을 털어놨다.
공원소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THE PARK IN THE NIGHT part three)'는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타이틀곡 'RED-SUN (레드썬)(021)'은 데뷔곡 'Puzzle Moon(퍼즐문)'부터 함께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싱팀 스튜피드 스쿼드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퓨처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윤다희 기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