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3.22 11:32 / 기사수정 2010.03.22 11:32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세계 최고의 하이앤드 정밀 게임 및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기 회사인 레이저는 게이밍 수준의 경량 마우스 매트 레이저 베스퓰라(RAZER VESPULA™)를 출시했다.
레이저 베스퓰라는 양면으로 디자인되어 더 빠른 움직임이 가능한 스피드면과 더 정확한 움직임을 위해 최소한의 마우스 이동도 감지하는 컨트롤 면을 게이머가 임의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레이저의 대표 로버트 '레이저가이' 크라코프(Robert "Razerguy" Krakoff)는 "레이저 베스퓰라는 게이머들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기면서 모든 게임의 방식에 대해 그에 맞는 마우스 패드가 필요하다는 고민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레이저의 진보된 기술은 게이머로 하여금 속도와 감도 중 본인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것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이라며 "스피드면은 크게 마우스를 쓸며 게임을 하는 게이머들에게, 또 컨트롤 면은 작은 정교한 움직임을 선호하는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제품의 장점을 설명했다.
한편, 레이저 베스퓰라는 손목의 피로를 줄여주며 변형이 되지 않는 젤 타입의 형상기억 물질 손목 거치대와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레이저 이그젝트 매트(RAZER eXact MAT)와 함께 제공된다.
공식 소비자가는 49,800원으로 온라인 쇼핑몰 및 컴퓨터용품 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