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3.19 17:00 / 기사수정 2010.03.19 17:00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위 온라인'에서 동양의 신비가 열린다.
19일,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꾸러기소프트(대표 박지훈)에서 개발 중인 동·서양 판타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위 온라인: 비밀원정대'의 동양지역인 '철혈 제국'을 공개했다.
'철혈 제국'은 2차례 비공개테스트에서 공개된 서양 윈브레스 연합에 대항하는 지역으로 동양 특유의 섬세함과 아름다운 색감이 잘 표현된 배경과 캐릭터 그리고 무기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동 · 서양의 대립을 다룬 '위 온라인: 비밀원정대'는 이번 '철혈 제국'을 공개함으로써 정식 서비스(OBT)를 위한 막바지 점검 태세에 돌입했다.
아울러 내달 진행될 3차 비공개테스트에는 레벨제한을 최고 43레벨로 상향 조정했으며 이에 맞춰 동양 '철혈 제국'에는 총 9개의 인스턴트 던전과 서양 '윈브레스'에는 총 3개의 인스턴트 던전이 각각 추가된다.
특히 원거리 무기인 서양의 '활'과 동양 캐릭터의 전용무기 '곤'이 추가될 예정이어서 뚜렷한 캐릭터 성과 몰입도를 제공, 어느 지역을 선택하든 유저들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 외에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한 개인상점 및 신규 유저인터페이스(UI), 미니 맵 등을 도입해 편의성을 배려할 계획이다.
'위 온라인: 비밀원정대'는 오는 21일까지 비공개 테스터 모집 중이며 신청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위 온라인: 비밀원정대' 3차 비공개테스트에서는 장동건, 김승우, 지진희, 공형진, 황정민, 이하나 등이 부른 '함께'라는 OST를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위 온라인: 비밀원정대' 공식홈페이지(http://we.goorm.com/)를 참조하면 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