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9:25
연예

하수호, '웰컴2라이프' 출연 확정...손병호 비서 하실장 役

기사입력 2019.07.12 14:46 / 기사수정 2019.07.12 14:47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배우 하수호가 ‘웰컴2라이프’에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나간다.

하수호는 지난 6월 개봉한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에서 성철 역으로 등장해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는 물론 조광춘(진선규 분), 짱구(유희제)와의 삼각 케미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으며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하수호는 ‘웰컴2라이프’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29일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이다. 이에 하수호는 극 중 장도식(손병호)의 수행비서 하실장 역으로 등장해 극의 무게감을 더할 예정이다.

그동안 하수호는 영화 ‘의형제’, ‘고지전’, ‘명량’, ‘프리즌’, ‘남한산성’,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닥터 진’, ‘신사의 품격’, ‘응답하라 1994’, ‘신의 선물-14일’, ‘용팔이’, ‘굿바이 미스터 블랙’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활약을 펼쳤다.

특히 ‘보이스 시즌2’에서 불개미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었으며, ‘플레이어’에서는 ‘문신남’으로 분해 화려한 액션과 묵직한 카리스마로 극의 몰입도를 더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렇듯 수많은 작품에서 쌓아 올린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차근차근 자신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배우 하수호가 이번 ‘웰컴2라이프’를 통해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웰컴2라이프’는 29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큐로홀딩스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