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28
연예

'미스터 기간제' 하이라이트, 분노한 윤균상의 선전포고 '기대↑'

기사입력 2019.07.12 09:3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미스터 기간제’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OCN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미스터 기간제’의 2분 하이라이트 영상은 윤균상(기무혁 역)의 변화무쌍한 모습부터 신예들의 눈에 띄는 활약까지 쉴새 없이 기대감을 자극한다. 특히 여유있고 자신만만한 속물 변호사 윤균상의 모습이 그려진 후 장동주(김한수)의 폭주로 한순간에 분위기가 반전돼 눈길을 끈다.

“기다려 내가 발 뻗고 잠 못 들게 해줄테니까”라고 선전포고하는 윤균상의 분노가 담긴 목소리가 독 오른 반격을 예고해 관심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정수아에 대한 수사 끝난 겁니까?”, “겁나? 애들이 네가 한 짓 다 알게 될까봐?”, “같이 알게 되겠지 네가 한 짓들까지“ 등의 섬뜩한 대사와 함께 거미줄처럼 얽힌 천명고 학생들과 교직원, 학부모들의 모습으로 의심의 촉을 세우게 한다.

이에 ‘미스터 기간제’ 2분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후 각 커뮤니티 사이트와 SNS에서는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오는 17일 수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OC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