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51
연예

"숨멎 멎 비주얼" 빅스 홍빈X몬스타엑스 형원, 신곡 '쿨 러브' 베일 벗었다

기사입력 2019.07.04 09:1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빅스의 홍빈과 몬스타엑스의 형원의 콜라보곡 'COOL LOVE'(쿨 러브)가 베일을 벗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3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THE LOVE OF SUMMER : THE PERFORMANCE 'COOL LOV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홍빈과 형원은 환상적인 영상미와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 역대급 신곡을 예고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다채로운 컬러감과 신비로운 아우라가 가득한 하늘 아래 홍빈과 형원이 시선을 끈다. 홍빈과 형원은 판타지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배경에서 훤칠한 피지컬에 훈훈한 비주얼을 뽐낸 채 아름다운 불꽃놀이를 선보이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더욱이 영상을 통해 짧게 공개된 신곡 'COOL LOVE'는 몽환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자랑하며, 홍빈과 형원의 퍼포먼스는 강렬하면서도 매력적인 호흡이 돋보여 팬들의 눈과 귀에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독특하면서도 화려한 멜로디 아래 홍빈과 형원의 세련되면서도 매혹적인 보컬이 인상적인 신곡 'COOL LOVE'는 독보적인 색깔의 음악으로 천재 프로듀서라 불리는 드레스(DRESS)가 참여를 예고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특히 대세 보이그룹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의 만남으로 시작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이번 콜라보는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앞서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가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COOL LOVE'에서는 'FOR THE LOVE OF IT'이라는 슬로건으로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망설이지 말고 올인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홍빈은 그룹 빅스의 멤버로, 2012년 데뷔 이후 '다칠 준비가 돼 있어', '사슬', '도원경' 등을 발표했다. 더불어 '마녀의 사랑', '하늘에서 내리는 1억 개의 별'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도 활약하는 등 가수와 배우로서 모두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형원은 그룹 몬스타엑스의 일원으로, 2015년 데뷔곡 '무단침입'을 시작으로 'DRAMARAMA', 'Jealousy', 'Shoot Out', 'Alligator' 등을 발표하고 세 번째 월드투어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했다. 또한, DJ H.ONE이라는 이름으로 'BAM!BAM!BAM!', 'ONE', 'MY NAME' 등 EDM 음악을 공개하고 '울트라 코리아’ 무대에 2년 연속 오르며 DJ로서도 활약하고 있다.

홍빈과 형원이 함께하는 함께하는 펩시와 스타쉽 '2019 펩시 K-POP 콜라보 프로젝트'의 THE LOVE OF SUMMER : THE PERFORMANCE ‘COOL LOV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