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디즈니 아이스 뮤지컬 '겨울왕국:디즈니 온 아이스' 오리지널팀 첫 내한 공연이 7월 31일 개막을 앞두고 KTX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겨울왕국:디즈니 온 아이스' KTX 패키지는 KTX 승차권 1매와 '겨울왕국:디즈니 온 아이스'공연 R석 또는 S석 1매가 포함된 패키지다. KTX 승차권과 '겨울왕국:디즈니 온 아이스' 공연 티켓 모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KTX 패키지 내 특정 지역이나 도시가 아닌 경부선과 호남선, 강릉선 KTX 열차까지 선택할 수 있다. 실제로 부산, 목포, 강릉을 비롯한 울산, 경주, 대구, 나주, 익산, 평창 등 전국 다양한 지역에서 빠짐없이 해당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KTX 열차는 편도와 왕복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공연 티켓은 R석과 S석을 선택할 수 있다.
관계자는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의 KTX 패키지 출시를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연인 만큼 모두를 만족시키는 공연이 되고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수도권 뿐 아니라 전국에서 부담 없이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밝혔다.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KTX 패키지는 7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예매가 오픈된다. 전국 코레일 여행센터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얼음 위의 블록버스터라 불리는 디즈니 아이스 뮤지컬 '겨울왕국:디즈니 온 아이스'는 2014년 초연을 시작으로 전 세계 40여개국, 2500여 회의 공연을 통해 1200만 관객들에게 호평 받았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익숙한 스토리와 ‘렛잇 고’(Let It Go)를 비롯한 OST 음악, 고난도 스케이팅이 어우러졌다.
'겨울왕국:디즈니 온 아이스'는 7월 31일부터 8월 11일까지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공연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포스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