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6:04
연예

"이게 진짜 힐링"…'어서와' 네덜란드 3인방, 패러글라이딩 첫 도전

기사입력 2019.06.26 13:20 / 기사수정 2019.06.26 13:22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네덜란드 3인방이 난생처음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한다.

2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네덜란드 친구들의 패러글라이딩 체험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네덜란드 4인방이 도전한 액티비티 활동은 패러글라이딩이었다. 야닉은 "네덜란드는 산이 없고 평지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산 위에서 오랫동안 자연을 보여주고 싶어요"라고 말하며 패러글라이딩을 하러간 이유를 밝혔다. 친구들은 "이런 산을 보는 게 충격적이야", "산을 위에서 내려다보는 게 아주 좋을 거 같아"라며 잔뜩 들뜬 모습을 보였다.

모든 준비를 마친 친구들은 난생처음 오프로드도 경험해보며 활공장으로 향했다. 친구들은 망설임 없이 한 명씩 뛰어내렸다. 친구들은 하늘을 날며 "너무 좋아. 몇 시간 동안 이러고 있을 수 있어"라며"이게 완전 힐링 하는 거야"라고 말하며 아름다운 풍경에 푹 빠져들었다. 하지만 하늘 위에서 진정한 칠링을 즐기던 친구들이 갑자기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다. 과연 친구들이 비명을 지른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