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중국배우 탕웨이가 그래미, 골든 글로브 등을 휩쓴 세계적인 팝스타 존 레전드 그리고 영국 유명 코미디언 제임스 코든과 함께 한 영상이 공개됐다.
의외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는 이들은 25일 공개된 한 화장품 브랜드의 뮤직비디오 ‘Oh PITERA!’(오 피테라!) 에 동반 출연했다.
‘오 피테라!’ 뮤직비디오는 존 레전드 특유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명품 보이스를 즐길 수 있는 영상으로, 영상에는 존 레전드 외에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배우 탕웨이 그리고 영국의 유명 코미디언 제임스 코든과 일본의 유명 코미디언 와타나베 나오미도 함께 했다.
영상 속에서 존 레전드는 이번 뮤직 비디오를 위해 특별 제작한 ‘오 피테라!’ 노래를 부르면서 피아노를 치는 등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그만의 매력을 보여줬다.
특히 오랜만에 팬들에게 모습을 드러낸 탕웨이는 맑고 투영한 피부와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촬영장에서 탕웨이는 존 레전드의 감미로운 음악을 들으며 무척 행복해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뮤직 비디오 영상 이외에 추후 공개될 제임스 코든과 함께 한 영상을 통해 탕웨이가 그간 선보이지 않았던 코믹한 모습과 함께 소탈한 매력을 뽐낼 예정으로 더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K2 공식 유튜브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