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 오는 24일 영광의 100회를 맞이한다.
2017년 7월 10일에 첫 방송을 시작한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그동안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를 비롯해 최수종과 하희라 부부, 정대세와 명서현 부부, 강경준과 장신영 부부, 노사연과 이무송 부부, 한고은과 신영수 부부 등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출연해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는 결혼생활의 동상이몽을 유쾌하고 감동적으로 그리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100회를 맞는 24일부터 한 달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역대 부부들이 출연하는 홈 커밍데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를 필두로 강경준과 장신영 부부, 노사연과 이무송 부부, 한고은과 신영수 부부가 다시 한 번 찾아온다. 특히, 추우커플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는 1년 만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그동안의 근황과 함께 비공개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
김동욱 PD는 "이번 100회 특집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부부들과 함께 하는 특집으로 꾸몄다. 각 커플마다 깜짝 놀랄 소식들이 숨겨져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nsews.com /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