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02
경제

미국매트리스직구전문점 룸에이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수면의 질 향상

기사입력 2019.06.08 12:3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수면은 하루의 1/3을 차지하며 우리 몸에 큰 영향을 끼치게 된다. 잠을 자는 동안 우리의 몸은 에너지를 보충하게 된다. 충분한 수면을 하지 않게 되면 단순히 피곤한 것이 아닌 건강과도 직결된 부분으로 중요하게 생각해야 한다. 

이에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 미국매트리스가 주목받고 있다. 미국매트리스 중에서도 한국인의 성향에 잘 맞는 쿠션감으로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등의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다.

미국매트리스직구전문점 룸에이는 까다로운 미국의 환경 기준을 통과해야하는 미국매트리스 중에서도 검증된 세계적인 브랜드인 템퍼페딕사의 템퍼페딕 프로어댑트, 럭스어댑트, 브리즈, 씰리사의 씰리 하이브리드 Z7, Z9, 씰리 크라운쥬얼 체리오팔, 제네바루비펌, 브리타니아, 스턴스앤포스터 리저브, 스턴스앤포스터 에스테이트 락웰, 허스턴, 썰타 퍼펙트 슬리퍼, 썰타 아이컴포트 블루, 젠틀 펌 등과 미국 유럽 침대 프레임, EK프레임, 신혼침대 프레임 등을 미국매트리스직구전문점 룸에이는 서울, 경기, 인천, 청주, 부산, 광주, 전주, 대전, 일산, 용인 제주 등 국내 최고 가구 배송업체와의 제휴로 2인 1조 무료 배송과 설치를 지원한다.

미국 법인 룸에이 USA에서 미국 브랜드 현지 공장에 직접 오더를 넣기 때문에 100% 미국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는 룸에이는 한국 무료 배송, 설치는 물론 한국 대형 PG사와의 제휴로 원화, 환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 없으며 소비자 피해 보상 보험, 한국 파트너 센터, 오프라인 매장 운영(A/S 센터)으로 기존 해외 직구 유통구조의 단점을 보완해 직구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중간에 어딘가에 들르지 않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대량 수입 형태의 한국 매트리스 매장과 자체 창고 운영 시 발생 될 수 있는 불투명한 재고 운영 매장과 차별화를 두며 미국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브랜드 현지 공장에 즉시 오더 하여 제작되어 나온 박스포장 상태 그대로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하며 리퍼, 재고, 중고 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해 미국 법인 회사 직배송 서비스의 투명성을 부각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