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프로미스 나인이 유쾌한 에너지와 함께 돌아왔다.
4일 오후 6시 각종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가 발매됐다.
'펀 팩토리'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스페셜 싱글 ‘From.9’ 이후 약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우리끼리 즐겁게 놀자! 우리의 모든 것이 유쾌하고 재밌을거야’라는 프로미스나인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타이틀곡 '펀!(FUN!)'은 경쾌한 하우스 및 디스코 리듬과 프로미스나인의 발랄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내용의 유쾌한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전 타이틀 곡 '러브밤'에 참여했던 드류 라이언 스콧, 션 마이클 알렉산더, 멜로디자인 등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프로미스나인만의 매력을 이끌어 냈다.
"펑! 터질 것 만 같아/ 펑! 쏘아올린 불 꽃/ Fun! 우리만의 우주""바라면 모두 다 이뤄지는 걸/ 동화 속 한 장면처럼" "이 순간 이 느낌 넌 어제 네가 아냐" 등의 가사에는 지친 사람을 위로하는 프로미스나인의 위로가 돋보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프로미스나인은 다양한 광고를 패러디한 모습으로 웃음을 주고 있다. 화장품, 샴푸, 스포츠 브랜드, 이온음료 등 여러 종류의 광고를 패러디한 프로미스나인은 유쾌한 에너지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펀!'을 비롯해 '러브 럼펌펌' '플라이 하이'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펀!' 뮤직비디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