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4:10
연예

'TMI NEWS' EXID, 안무가 배윤정과 '위아래' 합동 무대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9.05.30 17:33 / 기사수정 2019.05.30 17:35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EXID가 완전체로 'TMI NEWS'에 출연한다.

30일 방송되는 Mnet 'TMI NEWS'에서는 최근 다섯 번째 정규앨범 'WE'로 돌아온 EXID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과 함께 멤버 별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EXID이 데뷔 이후 히스토리 토크가 진행되는 가운데, 멤버들과 뗄 수 없는 인연을 가진 역주행 곡 '위아래'의 안무가 배윤정이 깜짝 등장한다. 배윤정과의 서프라이즈 만남에 EXID멤버들 모두 반가움에 어쩔 줄 몰라했다.

호랑이 트레이너로 유명한 배윤정은 과거 EXID와 안무 연습을 하며 혼낸 멤버는 단 1명뿐이라고 답해 주인공은 누구이며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EXID는 배윤정이 자신들을 끊임없이 응원해 준 따듯한 사연을 공개한다. 또한 난생 처음 배윤정과 함께 추는 '위아래' 무대를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솔지의 댄스 게임 실력이 뛰어나다는 제보에 따라 MC들은 EXID의 치열한 댄스 게임 대결도 펼쳐진다. 하니는 자신의 차례가 되자 무아지경으로 댄스에 빠져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어벤저스를 EXID만의 매력으로 패러디한 TMI 시네마는 물론, 히어로 코스튬 의상을 입고 꾸미는 신곡 'ME&YOU' 특별 퍼포먼스 까지 예고돼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TMI NEWS'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하지만 이번주 'TMI NEWS'는 KCON 2019 JAPAN 엠카운트다운 방송관계로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net 'TMI NEWS'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