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3:21
연예

'녹두꽃' 조정석,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다정하게 브이'

기사입력 2019.05.30 09:12 / 기사수정 2019.05.30 09:12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녹두꽃' 조정석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조정석의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를 통해 "해승, 이강, 버들의 유쾌한 쓰리샷~"라는 글과 함께 조정석, 안길강과 노행하가 같이 찍은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이강(조정석 분)은 SBS 금토드라마 '녹두꽃'에 함께 출연 중인 해승 역 안길강, 버들이 역 노행하와 함께 유쾌하게 브이 포즈를 취하며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의 분위기와 상반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했다.

또한 다정하게 어깨 동무를 한 채로 세 사람은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세 사람은 사뭇 진지한 표정을 하고 있지만 입가에 미소를 띈 장난끼 가득한 얼굴로 드라마 속 백이강, 해승, 버들이의 매력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별동대 삼인방과 함께 비하인드 컷을 통해 극 중 강렬하고 처절한 모습의 백이강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조정석은 '녹두꽃'에서 완벽한 사투리 구사는 물론 극의 몰입도를 극대화시키는 섬세한 감정 연기로 강력하고 묵직한 전율을 선사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녹두꽃'은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잼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