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28
연예

에픽하이 콘서트 포스터 합성의혹? "포토샵 안했어요" 비하인드 공개

기사입력 2019.05.21 07:3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의 장인정신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지난 20일 오후 공식 유튜브 및 V LIVE 채널 등을 통해 브랜드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 5종 테마 포스터 메이킹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1분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메이킹 영상에는 원작 감독들도 엄지를 치켜세울 만큼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에픽하이의 ‘현재상영중 2019’ 5종 테마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담겨 있다.

‘패러디 포스터를 찍기 위해 콘서트를 하는 그룹’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매회 합성 대신 완벽한 분장과 재현을 고집하는 에픽하이 멤버들은 이번엔 영화 ‘극한직업’, ‘친절한 금자씨’, ‘완벽한 타인’, ‘늑대 소년’, ‘아저씨’의 등장인물로 완벽하게 변신해 포스터 촬영에 임했다.

‘친절한 금자씨’ 주인공 이영애로 변신한 미쓰라부터 ‘늑대 소년’의 송중기와 박보영으로 각각 변신한 타블로, 투컷 등 에픽하이는 정성이 가득 담긴 분장으로 원작 포스터와의 싱크로율을 한층 더 높였다.

에픽하이는 이번 메이킹 영상을 통해 항상 합성으로 오해받는 ‘현재상영중’ 포스터가 멤버들의 완성도 높은 분장과 재현으로 이뤄지고 있음을 재차 입증해냈다.

지난 2015년 첫 공연을 시작한 후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현재상영중’은 영화와 콘서트를 결합한 에픽하이만의 브랜드 소극장 공연이다. 콘서트 당일 관객들의 투표로 공연 테마가 정해지는 특별한 콘셉트가 더욱 흥미를 자아낸다.

에픽하이의 소극장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9’은 8월 2일부터 4일, 9일부터 11일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총 8회 공연으로 개최된다. 티켓은 21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에서 단독 오픈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에픽하이 ‘현재상영중 2019’ 포스터 메이킹 영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