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팬들의 소환에 응답했다.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10일 정오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6일 공개되는 신곡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으며 제목 'FEEDBACK'(피드백)을 최초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 속 레이디스 코드는 클래식 카 안에서 지루한 표정으로 앉아있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되며 소정이 자동차 오디오를 켜자 흘러나오는 'FEEDBACK(너의 대답은)'을 듣고 반가운 듯 미소를 띠며 리듬을 타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영상 마지막에 흘러나온 'Always thinking of you'라는 가사는 레이디스 코드의 신곡 'FEEDBACK(너의 대답은)'이 과거 큰 사랑을 받았던 레이디스 코드의 신나는 음악 장르라는 것을 엿볼 수 있어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마지막에 공개된 신곡 'FEEDBACK(너의 대답은)'은 신나는 음악으로 돌아와줬으면 한다는 팬들의 소환에 2년 7개월만에 응답한 곡으로 많은 이들이 그리워했던 '레코 표' 레트로 장르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NEWTRO-FUNK(뉴트로 펑크) 장르로 알려져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레이디스 코드는 오는 5월 16일 오후 6시 완전체 신곡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