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4:17
연예

'프듀X' 배윤정, "윤서빈 때려달라" 황당 요구→"이건 좀 아니지 않나"

기사입력 2019.05.09 11:52 / 기사수정 2019.05.09 11:52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배윤정이 누리꾼들의 발언에 일침을 가했다.

지난 8일 배윤정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한테 자꾸 누구누구 예뻐 해달라 내 픽 챙겨달라 쪽지랑 글 자꾸 보내시는데 그러시면 님들 픽 더 안챙기게 되고 더안 이뻐하게 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현재 Mnet '프로듀스 X 101'(이하 '프듀X')에 출연하고 있는 배윤정이 이 글을 올리자, 일부 누리꾼들은 각자의 요청을 전했다. 그 중 한 누리꾼은 그에게 "(윤)서빈 패달라"라는 답변을 전했고, 이를 본 배윤정은 "이건 좀 아니지 않나?"라며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앞서 윤서빈은 최근 일진설에 휩싸이며 물의를 빚었다. 그의 개명 전 이름은 물론 학교 폭력을 일삼았다는 내용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져나간 것. 특히 교복을 입은 채 흡연을 하는 사진도 함께 공개되면서 하차 요구가 빗발쳤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윤서빈 군과 연습생 계약을 해지하기로 했다"라며 "'프로듀스X101'에서도 하차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리고 윤서빈 역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저를 응원해주시고 좋아해주신 분들과 저로 인해 피해를 받은 모든 분들에게 진심을 다해 사과하고 싶다"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