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34
연예

"사랑이라면 난 어떡하나"…유승우가 전하는 이별 감성 '너의 나'

기사입력 2019.05.08 18:00 / 기사수정 2019.05.08 16:1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유승우가 데뷔 6주년을 맞아 정규 2집으로 돌아왔다.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승우의 두 번째 정규앨범 'YO SEUNGWOO 2'가 발매됐다.

이번 앨범은 일기장이라는 흔한 방식을 취했지만 여러 장르의 곡이 설득력있는 선율과 스토리텔링을 선보이며 뻔하지 않은 모습을 보인다. 일상 속 모습을 담은 10곡의 노래들은 삶의 모든 희노애락을 노래하고 있다.

직접 작사·작곡한 타이틀곡 '너의 나'는 유승우의 전매특허인 어쿠스틱 기타를 배경으로한 팝 발라드 곡으로,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감상을 기록한 노래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부드러운 가성이 인상적이다.

"가슴 한 켠 조이는 건 왜일까/ 사랑이라면 난 어떡하나" "힘이 닿는 날까진 널 사랑해 보겠어/ 미련 속 푸념인건 나도 잘 알겠어/ 하지만 언젠가 우연처럼 닿지 않을까" 등의 가사에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이 녹아들어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유승우가 직접 연기에 참여했다. 유승우는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만 이내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며 슬퍼하는 감정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유승우의 이번 정규 앨범에는 타이틀곡 '너의 나'를 비롯해 '그대로' '어릴적엔' '동네' '그대(Feat. 민서)' '내일' 'He ha!' '바람' 'Good Night' '꿈' 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