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지난 2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조성아TM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이 완판을 기록했다. 이로써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홈쇼핑 30회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
브랜드에 따르면, 해당 론칭 방송에서 1만2,900세트를 판매, 목표 대비 112%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조성아TM 관계자는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땀, 피지, 물에 강하며 높은 커버력과 자외선 차단 지수, 빠른 수분 충전 효과 등으로 38시간 동안 무너질 틈 없는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는 점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인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의 시즌 3 제품이다. 캡슐라이징 공법과 아티스트 감성을 담은 7만모 초극세 S자 브러쉬가 용기에 결착한 특허 용기를 사용했다.
제품에는 ‘마린 알개(Marine Algae)’를 콜라겐으로 감싼 슈퍼 마린 콜라겐 캡슐 40,000ppm과 아쿠아씰, 아쿠아리시아, 아쿠아필린으로 구성된 ‘아쿠아 트로이카’, 강력한 수분 보유력을 자랑하는 아프리카 사막 식물 성분 등 다수의 보습 성분이 함유됐다.
또한, 시즌 1 대비 커버 성분을 126% 업그레이드해 커버력을 높였으며, 반원형 커버 피그먼트로 피부에 들뜸 없이 균일하게 커버 가능하다. 어플리케이터 역시 7만모의 초극세 미세모로 업그레이드했다.
한편, 조성아TM의 슈퍼 핏 파워 프루프 스틱 파운데이션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 2호점 및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