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32
연예

'원픽로드' 손동운·소유, 침샘 자극 라멘·닭발 맛집 탐방 [종합]

기사입력 2019.04.30 21:5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손동운과 소유의 라멘, 닭발 맛집이 공개됐다. 

30일 방송된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원픽로드'에서는 손동운의 라멘 먹방, 소유의 닭발 먹방이 펼쳐졌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손동운은 남다른 음식 사랑을 드러냈다. "음식에 집착이 심하다"는 그는 "일본 갔을 때 3주 정도 머물렀다. 다른 지역 똑같은 매장을 14번 갔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런 그의 '최애' 음식은 라멘이었다.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영양제를 챙겨먹은 그는 첫끼로 사천마파두부컵라면을 먹었다. 이상민에 따르면 이미 라멘 마니아들 사이에선 유명한 컵라면이라고. 손동운은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하며 국물까지 모두 흡입했다. 

다음 선택도 라멘이었다. 그는 "헤산물 베이스를 쓴다고 하니까 맛이 어떨까 궁금했다"며 한 라멘집을 찾았다. 평소 라멘을 좋아한다는 손동운은 수저에 김, 라멘, 차슈를 순서대로 얹고 먹어야 한다는 꿀팁을 전하며 또 한번 먹방을 펼쳤다. 

연관검색어에 '닭발'이 있을 정도로 닭발을 좋아한다는 소유는 '닭발 로드'를 선보였다. 그는 먼저 집에서 국물닭발로 닭발 볶음밥을 해먹었다. 매운 닭발임에도 불구하고 청양고추를 올려먹어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이어 오후 4시부터 손님들이 오기 시작한다는 닭발 맛집으로 향했다. 그와 함께한 파트너는 친언니. 두 사람은 쌍둥이 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해 놀라움을 안겼다. 두 사람은 숯불에 구운 닭발을 폭풍흡입했다. 

이후엔 소유의 연관검색어에 '닭발'을 있게 한 닭발 집에서 또 한번 닭발 먹방을 펼쳤다. 소유는 1차를 하고 왔다면서도 닭발 2인분에 주먹밥과 계란찜을 주문했다. "닭발은 기본이 3인분"이기에 적게 주문한 것이라고. 자매는 여기에 누룽지까지 추가해 놀라움을 안겼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올리브 '원픽로드'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