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8:25
연예

'컴백 D-2' 디어클라우드 나인, 새 프로필 이미지 속 '독보적 분위기'

기사입력 2019.04.24 09:1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록밴드 디어클라우드(Dear Cloud)의 보컬 나인(NINE9)이 솔로 컴백에 앞서 독보적 분위기가 돋보이는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나인은 지난 23일과 24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솔로 EP앨범 ‘오늘밤 나를 위로해’ 콘셉트 프로필 이미지를 연달아 게재했다.

공개된 2장의 이미지 속 서로 다른 컬러의 의상을 입은 나인은 자신만의 압도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인은 카리스마와 아련함이 공존하는 눈빛, 날렵한 턱선 등을 통해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며 새 EP앨범 ‘오늘밤 나를 위로해’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오늘밤 나를 위로해’는 지난 2012년 발매한 정규 1집 ‘9Stories’ 이후 나인이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솔로 앨범으로, 그녀의 뚜렷한 음악적 컬러가 돋보이는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나인의 새 솔로 EP앨범 ‘오늘밤 나를 위로해’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베일을 벗으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나인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 ‘굿나인’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오는 26일 ‘라이브클럽데이’, 5월 12일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 무대에도 설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엠와이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