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5 02:28
연예

정승환, 단독 콘서트 '안녕, 나의 우주' 개최…26일 예매 오픈

기사입력 2019.04.22 14:1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새 앨범 ‘안녕, 나의 우주’를 발표한 가수 정승환이 오는 6월 동명의 단독 콘서트를 연다.

정승환은 오는 6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안녕, 나의 우주’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정승환의 데뷔 이후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지는 콘서트다. 작년 한 해 동안만 총 8번의 단독 콘서트를 초고속 전석매진시키며 정통 발라더의 정석 코스를 밟아 온 정승환의 첫 올림픽홀 입성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채널에 청량함과 신비로움이 물씬 풍기는 정승환의 모습이 담긴 단독콘서트 ‘안녕, 나의 우주’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빈티지한 망원경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호기심 넘치는 순수한 모습의 정승환은 익히 잘 알려진 탁월한 라이브 실력의 강렬한 매력과 상반되는 매력을 보여준다.

정승환의 6월 단독 콘서트 ‘안녕, 나의 우주’는 동명의 미니 2집 음반의 발매 기념으로 치러지는 콘서트로서 정승환의 새로운 발견을 선보인 이번 앨범의 준비시점부터 동시에 기획된 프로젝트다. 

정승환의 단독 콘서트 ‘안녕, 나의 우주’는 오는 26일 오후 8시 티켓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안테나 뮤직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