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42
연예

'넥뷰크' CLC 장승연 "첫 뷰티 예능 도전, 털털한 모습 보여드릴 것"

기사입력 2019.04.17 14:43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CLC 장승연이 뷰티 예능에 도전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17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는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이하 '넥뷰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한혜연, CLC 장승연, KARD 전소민, 장은홍, 이혜주, 박기림, 리리영, 양아름, 이상호 PD가 참석했다.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는 자신의 분야에서 잠재력과 개성을 지닌 7인의 뷰티 인플루언서가 뷰티 콘텐츠 레이스에 도전하는 리얼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장승연은 "아이돌 타이틀이 있어 솔직하게 하는 게 좀 어려웠다. 하지만 저의 털털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또한 "첫 번째 콘텐츠에서는 큐브 콘서트에서 걸그룹 메이크업을 하고 두 번째는 무쌍 메이크업과 파우치를 공개했다. 큐브 콘서트는 시기가 맞아서 이걸 보여드리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좀 더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메이크업을 선보이게 됐다. 그리고 두 번째 콘텐츠는 제가 가장 많이 하는 데일리 메이크업을 하면 좋겠다고 느껴서 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리고 "CLC 멤버 중 손이 유튜브로 활동하고 있는데 그 친구에게 많은 조언을 받았다. 그 친구는 편집도 다 하는데, 친구에게 편집점이나 오프닝, 엔딩멘트를 물어보기도 했다. 중간에 멘붕이 와서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 했는데, '솔직하게 보여주라'는 조언을 얻기도 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는 오는 19일 오후 5시에 온스타일D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같은날 오후 10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