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0:40
연예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이홍기에 팬미팅 일일 강습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4.12 16:03 / 기사수정 2019.04.12 16:08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나 혼자 산다' 이시언이 생애 첫 팬미팅을 위해 이홍기와 만난다.

1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데뷔 10년 만에 갖게 된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해 절친 이홍기에게 강습을 받게 된 이시언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이시언과 이홍기는 스승과 제자로 만났다. 이홍기는 오랜 아이돌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것은 물론 일본에서도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기에 이시언의 일일 선생님으로 활약했다.

이시언은 수업을 받기에 앞서 "많은 사람들 앞에 서 본 것은 군대 이후로 처음"이라고 밝혔다. 이에 이홍기는 일본어 인사부터 제스쳐, 일본 관객들의 반응까지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설명해주며 경력에서 우러나오는 남다른 꿀팁을 전수했다. 이미지 트레이닝까지 거친 이시언은 한류스타다운 팬서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시언은 팬들 앞에서 노래를 불러야하는 부담감을 떨치기 위해 이홍기에게 보컬 트레이닝을 요청했다. 그동안 남다른 생목 창법으로 웃음을 안겼던 이시언이 이홍기의 손끝에서 어떻게 환골탈태하게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시언의 버라이어티한 생애 첫 팬미팅 도전기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