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0:36
연예

"초보→1타 강사로"…더보이즈, 자체 웹 예능 '보이는 스쿨' 종강

기사입력 2019.04.12 15:0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신곡 ‘블룸 블룸(Bloom Bloom)’으로 컴백을 앞둔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온라인 웹 예능이 막을 내렸다. 

 원더케이(1theK) 등을 통해 공개된 더보이즈의 자체 웹 예능 ‘떴다! 더보이즈- 보이는 스쿨’이 지난 11일, 8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보이는 스쿨’은 중고생의 필수 교육수단으로 자리잡은 인강(인터넷 강의)과 스타를 접목한 독창적 콘셉트를 바탕으로 더보이즈의 무궁무진한 매력들을 소개해왔다. 각 영역 스타 강사로 출연한 더보이즈는 아이돌 전문 MC 데프콘의 지원사격 아래 건강하고 유쾌한 웃음을 전하며 매력만발 ‘1타 강사’로 성장, 눈길을 모아왔다.

8주간 성원 속에 펼쳐진 ‘보이는 스쿨’을 마치며 더보이즈는 11일 최종화를 통해 막방기념 파티 '보이는 스쿨의 밤'을 열고 함께 신나는 뒷풀이 시간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유 '삐삐' 커버 댄스부터 시 낭송, 성대모사 등 화려한 개인기 퍼레이드를 선보인 더보이즈는 8주간의 시간 동안 다 전하지 못한 막판 예능감을 쏟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멤버 현재와 주학년이 전한 ‘뷔페 완전 정복’ 강좌에서는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뷔페 공략법과 먹방이 공개, 마지막까지 완벽한 ‘1타 강사’ 더보이즈의 무한 매력이 빛을 발했다.

영상 말미 ‘보이는 스쿨’의 여정을 마친 멤버 상연은 "우리 수강생 여러분, 공부 하느라 너무너무 고생 많았고, 덕분에 정말 많이 행복했다”고 가장 먼저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어 선우 역시 "흐릿했던 길, 보스(데프콘)와 쌤들을 만나 밝게 빛날 수 있었다"며 "영원하자 보이는 스쿨!" 이란 메시지로 프로그램의 마지막을 기념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9일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과 동명의 타이틀 곡 ‘블룸 블룸’을 발표하고, 5개월만에 컴백한다. 멤버들의 청량함과 순수함이 가득 찬 '로맨스 판타지' 싱글로, 활짝 핀 더보이즈의 ‘소년 감성’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원더케이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