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2.30 21:18 / 기사수정 2009.12.30 21:18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30일,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가 차기 신작 게임을 미리 볼 수 있는 '넥스트 위메이드(Next WeMade)(http://next.wemade.com)' 홈페이지를 공개한다.
'넥스트 위메이드'는 위메이드가 앞으로 선보일 신작 게임들이 정식 홈페이지 오픈 전, 각종 테스트 일정과 스크린 샷, 동영상 등 신작 소개 자료 등의 사전 정보를 제공하는 소통의 창구로 활용된다.
이번에 오픈 한 홈페이지에는 2010년 위메이드가 선보일 차기작 'NED'와 '창천 2'의 정보가 공개됐으며, 특히 내년 초로 예정된 '창천 2'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게임에 대한 소개와 플레이 동영상, 그리고 새롭게 선보이는 게임 이미지 등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게 된다.
'창천 2'는 삼국지의 영웅들과 함께 황천의 재앙 신과 마귀들로부터 천하를 지켜나가는 스토리의 동양 무협 판타지 MMORPG로, 지난 지스타 2009를 통해 동영상과 시연 버전을 선보이며 게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Next Wemade' 홈페이지(http://next.wemade.com)를 통해 향후 있을 '창천 2'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는 등 적극적으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