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1:57
게임

데카론, '1년을 기다렸다' Action 7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09.12.29 23:47 / 기사수정 2009.12.29 23:4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9일, 올해로 4년째 국내 서비스 맞이하며 화려한 그래픽과 타격감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데카론'은 'Action 7. The Tower : 마력의 탑'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데카론'은 게임하이 ㈜(대표 김건일)가 개발ㆍ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 MMORPG 로 이번 업데이트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데카론' 최초의 탑 형태의 다중 인스턴스 던전이 들어가게 된다.

'마력의 탑'은 탑 형태의 던전으로 총 5개의 각기 다른 특성을 지닌 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층마다 강력한 보스가 등장해 게이머들을 서로 협력을 해야 상위층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이 게임하이 ㈜ 측의 설명이다.

또한 '마력의 탑' 던전에는 이번 함께 추가된 11차 신규 방어 구들을 획득할 수 있다. '데카론'만의 화려함과 웅장함을 컨셉으로 제작된 방어 구를 통해 유저들은 더욱 강력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게 됐다.

여기에 방어 구 강화 능력 치 개선, 신규 액세서리 제공, 레전드 방어 구 소켓 강화 허용, 창고 아이템 이동 개선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유저 편의사항이 추가돼 새롭게 변한 '데카론'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0월에 캐릭터 전면 수정 업데이트인 '데카론 리버스' 이후 최초의 업데이트라 새로운 콘텐츠를 기다렸던 '데카론' 유저들에게는 더욱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게임하이 ㈜ 사업총괄 윤장열 이사는 "이번에 추가되는 마력의 탑은 새로운 콘텐츠에 목말라하시던 '데카론' 유저들에게 즐거운 놀이터가 됐으면 한다. '데카론' 최초의 다중 던전인 만큼 많은 기대를 하셔도 좋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Action 7. The Tower : 마력의 탑'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게임하이 ㈜ 측은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2009년 12월 29일 ~ 2010년 2월 2일) '마력의 탑' 각층의 보스 몬스터 사냥시 추가 경험치가 지급되며, 보스 몬스터 사냥 시 드랍 되는 '마탑의 조각' 아이템을 모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니콘 디카, 삼성 YEPP플레이어, SONY 포토프린터, 스틸 시리즈 마우스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방어고 세트를 완성한 유저들은 스크린 샷을 찍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데카론'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하이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http://dekaron.gameh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