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2.22 22:57 / 기사수정 2009.12.22 22:57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2일,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EA J2M스튜디오(대표 한수정)가 개발한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에서 새로운 지역이 추가되고, 레벨이 상향 조정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서비스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40레벨과 360km로 제한되어 있던 최고레벨과 속도를 각각 45레벨, 380Km로 상향 조정했다. 이와 함께 성장의 묘미와 속도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신규 미션들도 선보였다.
인기 지역인 강남구와 광진구에 이어 '잠실' 지역도 추가됐다. 종합운동장과 롯데월드, 석촌호수 등 주요 명소가 모두 구현되어 있는 잠실지역은 40레벨부터 입장 가능하며, 잠실대교를 통해 기존의 지역들과 연결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우선 산타 상자와 같은 크리스마스 특별 아이템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휴면 이용자들에게 차량을 무료로 선물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오는 25일까지 계속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서비스 개시 3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평소 이용자들이 필요로 했던 신규 지역을 추가하고 레벨과 속도를 상향 조정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된 서비스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규모 업데이트 및 3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aycity.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