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11
연예

'컴백' 아이즈원, 12색으로 피워낼 #비올레타 #콘서트 #소통 [종합]

기사입력 2019.04.01 17:2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아이즈원이 받은 사랑만큼 보답하겠다는 마음을 담은 '제비꽃'으로 돌아왔다. 

1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그룹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아이즈원은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으로 한일합작형태로 이뤄졌다. 지난해 데뷔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의 타이틀곡 '라 비앙 로즈'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이어 아이즈원은 이어 일본에서 데뷔 싱글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를 발표, 오리콘 차트 데일리 싱글 1위를 차지하는 등 양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권은비는 "팬들이 알아봐주시는데 실감이 난다기보다는 신기하게 느껴졌다. 일본 활동도 병행했었고 졸업하고 입학한 친구들도 있다. 새 앨범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냈다"며 6개월 만의 컴백에 대해 언급했다. 야부키 나코는 "멤버들과 팀워크도 좋아졌고 무대할 때도 조금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커진 것 같다"며 힘줘 말했다. 일본 정식 데뷔로 달라진 점에 대해 조유리는"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지셔서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 주변 지인, 가족들이 좋아해주셔서 내가 다 기쁘다"며 미소를 띄웠다. 

'하트아이즈'는 한성수 프로듀서와 다시 만났다. 아이즈원이 표현하고자 하는 진심의 이야기를 담았다. '라 비앙 로즈'를 통해 뜨거운 열정을 장미로 표현한 아이즈원은 이번에는 대중과 팬들에게 받은 에너지와 사랑에 보답하는 응원가를 '비올레타'로 표현한다. 장원영은 "사랑을 의미하는 하트와 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진심을 담은 앨범이라는 뜻"이라며 받은 사랑만큼 응원을 전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았다"고 힘줘 말했다. 

'비올레타'는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에 착안했다. 멤버들이 사랑하고 응원하는 대상을 제비꽃인 '비올레타'에 비유했다. 행복을 상징하는 사파이러를 제비꽃에게 전달하는 제비를 아이즈원으로 재해석했다. 혼다 히토미는 "제비를 뜻하는 만큼 많은 분들에게 보석을 전달하는 제비 춤이 있다"며 포인트안무를 권은비, 혼다 히토미, 이채연이 시범을 보였다. 제비가 보석을 찾아서 전달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외에도 '해바라기', 'Highlight', 'Really Like You', 'Airplane', '하늘 위로' 등이 수록됐다. 또 일본 데뷔 싱글에 수록된 유닛곡 '고양이가 되고 싶어'와 '기분 좋은 안녕'이 김민주와 이채연의 번안으로 재해석 돼 12인 단체버전으로 담긴다. 

김민주는 이번 '비올레타'에 대해 "안무도 노래도 너무 신이나서 멤버들과 연습할 때 신났다. '라비앙 로즈' 때보다도 합이 잘 맞아서 멤버들과 놀랬었다"며 미소를 띄웠다. 


'Airplane'은 이대휘가 선물한 곡이다. 안유진은 "이대휘 선배님이 바쁘신 와중에도 상큼하고 밝고 좋은 곡을 선물해주셨다. 정말 감사드린다.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해서 멋있는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활동 목표는 위즈원과 더 소통하고 즐기는 것이다. 사쿠라는 "우리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과 조금 더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만들어 보고 싶다"고 강조했다. 장원영은 "데뷔 앨범에서 주신 사랑만으로도 감사하다. 1위보다는 많은 무대로 위즈원과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다"고 거들었다. 리더 권은비는 "6월에 첫번째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위즈원과 가까운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만큼 많이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아이즈원은 데뷔 이후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V2'의 안유진이 대표적이다. 안유진은 "평소에 존경하던 선배들과 호흡을 맞출 수 있다는게 기쁘고 영광이었다. 평소에 멤버들과 팀워크도 좋고 웃는 시간이 많아서 이런 모습을 다양한 예능에서 보여드릴 수 있었으면 한다"고 힘줘 말했다. 최예나는 "신인이기때문에 뭐든 불러만 주신다면 열심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아이즈원은 1일 오후 6시 '하트아이즈'를 공개하고 이어 오후 7시 M2, Mnet KPOP,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및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컴백쇼 'HEART TO' 등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윤다희 기자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