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편안한 숙면을 취하길 희망하는 이들이 수입매트리스를 많이 선택하고 있는데, 이에 따라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커져가고 있다. 특히 좋은 매트리스는 편안한 숙면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척추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더욱 더 많은 이들이 선택하고 있다.
이에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nge mattress & furniture)가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와 더불어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 약 30여종이 이르는 수입매트리스와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쇼파, 가죽쇼파,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편백원목제품 등 다양한 가구를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다.
아울러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최대 12개월 무이자할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청첩장을 소지하고 방문한 신혼부부 고객에게 추가할인을 제공하며, 아파트 입주 후 아파트 카페에 리뷰를 작성하면 중복으로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270평의 대형매장으로 운영되는 오렌지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넓은 매장크기로 인해 보다 편하게 수입 매트리스와 다양한 가구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전문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친절한 설명을 들으며 고객에게 맞는 맞춤형 가구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 관계자는 “수도권은 무료로 배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친절한 배송과 함께 쓰던 기존의 매트리스를 옮겨주는 세심한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며 “매장에서 판매중인 전 품목에 라돈검사를 실시하였으며 이후에도 주기적으로 라돈검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