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4:01
연예

"지네 튀김→개구리 구이"…'라스' 배슬기, 특이한 식생활 공개

기사입력 2019.03.27 13:57 / 기사수정 2019.03.27 14:00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배슬기가 특이한 식생활을 공개한다.

27일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이수영, 채연, 배슬기, 김상혁 네 사람이 출연하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년 소녀' 특집으로 꾸며진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배슬기는 자신만의 특이한 식생활을 공개했다. 지네 튀김, 개구리 구이를 먹었던 경험을 밝힌 것. 특히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칡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칡의 매력을 캐러멜과 껌에 비교하면서 칡 찬양론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배슬기는 대식가의 면모를 드러내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어마어마한 그의 양에 MC들은 혀를 내둘렀다고.

그런가 하면 배슬기는 복고 댄스 탄생 비하인드를 밝혔다. '복고 댄스'의 대명사로 활약했던 그는 당시 복고 댄스가 아닌 막춤을 준비했었다고. 이어 강호동의 조언으로 막춤이 복고 댄스로 재탄생 됐다고 덧붙였다.

또한 배슬기는 최근 유튜버로 변신한 근황을 전했다. '배슬배슬기TV'라는 이름으로 채널을 오픈한 것. 그는 채널 이름에 얽힌 비화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더불어 그는 과거 예능에서 씨름을 하다가 펑펑 운 사연을 전했다. 마음과 다르게 몸이 따라주지 않아 속상했던 것. 그 와중에 이 이야기에서도 강호동이 등장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그런가 하면 배슬기는 중국에서 배를 타고 가다가 겪은 에피소드를 털어 놓았다. 당시 배 안의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고 있었던 그는 밑에서 무언가 '슝-'하고 지나가는 것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라디오스타'는 2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