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8:57
연예

'가로채널' 소유진, 백종원표 수원 왕갈비 통닭 레시피 공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3.21 09:15 / 기사수정 2019.03.21 09:19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가로채!널' 소유진이 백종원에게 전수받은 레시피를 공개한다.

21일 방송되는 SBS '가로채!널' 속 코너 '다다익설'에서는 영화 '극한직업' 속 수원 왕갈비 통닭을 다룬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다다익설' 멤버 소유진, 김종민, 심용환, 전범선, 토마스는 영화 덕분에 치킨도 대박이 난 현상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직접 그 맛을 확인하기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특히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에게 배운 레시피를 전수했다. 그는 백종원의 팁대로 갈비 소스의 풍미를 더하고자 비밀 재료를 추가하고, 바삭한 식감을 위해 고급 스킬을 선보이며 영화 속 '수원 왕갈비 통닭'에 맞설 통닭을 재현해냈다. 또한 아이들의 입맛과 건강을 위한 비법 가루까지 아낌없이 공개했다.

소유진이 선보인 '수원 왕갈비 통닭'의 환상적인 맛에 멤버들은 모두 감탄했다. 급기야 '대한네덜인' 토마스는 "네덜란드 사람들에게 꼭 소개해주고 싶은 맛"이라며 찬사를 보냈다.

전범선은 채식주의자임을 밝히며 닭이 아닌 재료로 치킨의 맛을 낼 수 있다고 호언장담했다. 의아해하던 멤버들도 채식 치킨의 맛에 감탄했고, 소유진 역시 "남편 백종원에게도 소개해주고 싶은 맛"이라며 놀라워했다.

소유진 표 수원 왕갈비 통닭과 놀라운 채식 치킨의 비밀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가로채널'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