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1:42
연예

'마리텔 V2' 안유진, 상큼한 새 포스터 공개 "최고의 환경 준비했다"

기사입력 2019.03.11 13:29 / 기사수정 2019.03.11 13:30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마리텔 V2' 아이즈원(IZ*ONE) 안유진의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 측은 11일 안유진의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리텔 V2'는 비밀의 마리텔 저택에서 새롭게 시작한다. 안유진은 이 저택 주인장의 막내딸로, 각 방에 초대된 이들을 쥐락펴락하며 기부 챌린지를 이끈다. 정형돈&김동현&조남진, 강부자, 김구라, 몬스타엑스 셔누, 김풍 등은 마리텔 저택 각각의 방에서 안유진의 진두지휘 하에 방송을 이어 나간다. 이들은 때로는 안유진의 채찍질을, 때로는 도움을 받아 기부 달성 챌린지를 이어간다.

안유진 역시 저택의 막내딸로 이들과 함께 자신의 방송을 이어 나가며 각각의 방들에 개입한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이들의 운명을 예감케 하는 재미난 설정이 담겨 있다. 안유진은 핫 핑크 배경으로 마리텔 로고 속에 쏙 앉아 있다. 그의 손에는 '마리텔의 심벌'인 다크 엠빅이 매달려 있다.

안유진 앞에는 그에 의해 움직일 다양한 인물들을 표현한 인형들과 퍼즐, 그리고 하트, 기부를 의미하는 동전도 함께 귀엽게 표현돼 있다. '마리텔 V2'에 참가하는 이들 중 누가 다크 엠빅처럼 안유진의 손에 매달릴지 궁금증을 높인다.

안유진은 MBC 공식 유튜브에 게재된 영상을 통해 첫 인사를 전했다. 그는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이사하는 집을 보고 왔는데 진짜 멋있다. 빨리 이사를 가고 싶고 너무 기대된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안유진은 집에 초대되는 이들에 대해 "저희 집에 초대한 만큼 요리도 해 드리고 싶다. 그분들이 인터넷 방송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제가 최고의 환경을 준비해놨습니다. 기대해주세요"라고 활약을 예감케 했다.

또한 그는 "유진이 집에 어떤 분들이 초대되는지 궁금하시다면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잊지 말고 본방 사수 해주세요"라고 홍보 요정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마리텔 V2'는 오는 15일 트위치에서 첫 생방송되며, 오는 29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