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민경장군' 개그우먼 김민경이 소탈한 매력을 발산했다.
김민경은 최근 진행 중인 유튜브 채널 '민경장군'에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민경장군'에서 김민경은 활기찬 모습뿐만 아니라 나긋나긋하고 다정한 목소리를 활용해 먹방과 쿡방을 혼합한 '먹방 라디오+힐링 쿡방'을 시도했다. 기존의 먹방에서 이미 인증된 차진 리액션과 맛 표현뿐만 아니라 직접 요리하는 모습까지 더해 '식욕 폭발 레시피'를 뽐냈다.
특히 그는 김준호와의 요리 대결에서는 타코야끼 만들기를 시도해 투닥거리는 모습으로 보는 재미를 안겼다. 또한 권재관과 함께 칠리 떡볶이를 요리한 뒤 자신만의 특별한 먹는 방법을 소개해 '야식 본능'을 증폭시켰다.
또한 구독자들과 꾸준히 댓글로 소통하며 편안한 매력을 보여줬다. 브이로그(V-Log) 영상에서는 동료 연예인들과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숨김없이 내보여 소통과 힐링 방송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김민경은 "개인적으로 위로 받기 위해 유튜브를 시작했다.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이 너무 감사하더라. 소통을 통해 힐링을 주고받을 수 있는 방송을 하고 싶다"고 구독자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민경은 KBS 2TV '개그콘서트',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DB 엔터테인먼트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