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6:40
연예

tvN, '스페인 하숙'부터 '대탈출2'까지…봄맞이 新 예능 론칭

기사입력 2019.03.08 17:00 / 기사수정 2019.03.08 17:1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tvN이 꽃 피는 봄 3월을 맞아 새로운 소재와 참신한 콘셉트가 돋보이는 신규 예능을 대거 선보인다.

나영석PD의 새로운 예능을 비롯해 한층 커진 스케일로 돌아오는 정종연PD의 '대탈출2' 등 색깔도 맛도 다양한 여섯 개의 신규 프로그램이 봄비처럼 쏟아져 시청자들의 갈증을 채워줄 예정이다.

낯선 해외에서 따뜻한 온정과 맛깔나는 음식으로 마음을 사로잡을 '스페인 하숙'과 '미쓰 코리아', 두뇌를 자극하는 게임으로 재미를 배가한 '대탈출2'와 '호구들의 감빵생활', 초밀착 예능 '문제적 보스'와 '쇼! 오디오자키'까지, 각양각색의 재미로 웃음과 공감을 책임질 tvN의 새로운 프로그램들을 소개한다.

▲ 오피스 밀착 리얼리티 '문제적 보스'

'뇌섹시대-문제적남자'로 뇌섹 예능 전성기를 불러온 이근찬CP의 새로운 예능 '문제적 보스'가 tvN 3월 신규 예능 첫번째 타자로 나섰다.

지난 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 '문제적 보스'는 대한민국 대표 연예인 CEO들의 직장 생활을 관찰하는 오피스 밀착 리얼리티 프로그램.

'디테일 보스' 토니안, '마이웨이 보스' 임상아, '인싸 보스' 정준호, '감성 보스' 이천희와 함께, MC를 맡은 '전직 보스' 신동엽, '자수성가 보스' 장동민이 출연한다.

첫 방송부터 방송인이 아닌 사업가로서의 프로페셔널한 연예인들의 모습과, 이들을 보스로 둔 직장인들의 동상이몽을 유쾌하게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평범한 직장인들과 조금은 평범치 않은 연예인 보스의 직장생활이 가장 큰 관전 포인트. '연봉', '회식', '야근' 등 직장생활에서 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이슈들을 마주하는 이들의 시각 차이가 웃음과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

▲ 낯선 길에서 만난 따뜻한 휴식 '스페인 하숙'

오는 15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되는 '스페인 하숙'은 타지에서 만난 한국인에게 소중한 추억과 선물이 될 휴식을 대접하는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의 모습을 담아낸다.

800km에 이르는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맛깔난 한식과 따뜻한 잠자리가 있는 하숙을 제공하는 이들은 낯선 스페인에서 한식을 그리워하는 한국인은 물론, 우연히 숙박하게 된 외국인들에게도 따뜻한 숙식을 제공할 예정.

특히 '삼시세끼' 시리즈의 셰프로 활약한 차승원의 한식 집밥과 유해진 특유의 센스 넘치는 위트, 활력이 충만한 배정남의 찰떡 조화가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사전 예약이 불가능하고, 단 하룻밤만 묵을 수 있는 산티아고 순례길의 '알베르게'에 어떤 여행자가 찾아올지, 얼마나 많은 발길이 이어질지 예측할 수 없는 것도 관전포인트다.

스페인 북서쪽의 작은 마을 비야프랑카 델 비에르소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 온정이 녹아드는 '스페인 하숙'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 주말 웃음 책임질 버라이어티 예능 '호구들의 감빵생활'

오는 16일 오후 6시 10분에는 '호구들의 감빵생활'이 눈도장을 찍는다.

출연자들이 팀을 나눠 다양한 게임을 펼치는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감빵(교도소)의 모범수들 속에 숨은 마피아를 찾기 위해 다양한 게임을 펼쳐간다.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서 진실을 가려내려는 출연진의 심리전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학창 시절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 마피아 게임의 추억과 즐거움에 빠져들게 할 전망이다.

최근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베테랑 방송인 김태진이 MC를 맡고, 버라이어티 예능의 최강자 이수근, 정형돈, 김종민을 비롯해 이상엽, 개그맨 황제성과 장도연이 출연한다. 여기에 세븐틴 부승관, 갓세븐 JB, 아이즈원 최예나도 합세해 웃음을 더한다.

'호구들의 감빵생활'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놀라운 토요일'의 1부를 책임지고, 이어 2부에는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 이어 방송되며 주말 안방의 웃음을 책임질 계획이다.

▲ 더 강력해진 초대형 밀실 어드벤처 '대탈출2'

반전을 거듭하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기상천외한 트릭으로 업그레이드된 초대형 밀실, 보다 단단해진 팀워크를 통해 '프로 탈출러'로 레벨업한 멤버들이 펼치는 밀실 어드벤처 '대탈출'은 오는 17일 오후 10시 40분, 시즌 2로 돌아온다.

'더지니어스', '소사이어티게임'에 이어 '대탈출'로 뇌섹 예능의 진수를 선보여 온 정종연 PD가 이번 시즌에는 "제작진의 영혼을 갈아 넣었다"고 밝힌 만큼, 한층 강력해진 스케일이 시선을 강탈할 것으로 기대된다.

첫 시즌에서 밀실 탈출의 짜릿함을 안긴 멤버 강호동, 김종민, 김동현, 신동, 유병재, 피오(블락비)가 그대로 출연, 압도적인 스케일과 치밀한 설계로 꾸려진 초대형 밀실에서 탈출에 도전한다. '대탈출'은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 스타 오디오자키들의 다 보이는 오디오 '쇼! 오디오자키'

17일 오후 6시 10분에는 스타 오디오자키들의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쇼! 오디오자키'도 첫 선을 보인다.

'쇼! 오디오자키'는 스타 오디오자키들의 다양한 콘텐츠를 '보이는 오디오' 형식으로 담아낸 예능으로, 전국을 돌아다니는 오픈 스튜디오에서 공개 라이브 오디오 방송을 진행한다, 이들의 콘텐츠의 자세한 준비과정과 진행상황을 TV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박명수와 소유진, 성시경, 붐, 몬스타엑스의 원호,기현, 민혁, 주헌이 스타 AJ로 활약하며 개성 넘치는 코너를 선보인다.

본인들이 직접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먹방, 음방 등 각양각색의 코너들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유의 에너지를 뿜어내는 붐을 비롯해, 소유진은 ASMR(자율 신경 쾌락 반응) 먹방과 쿡방에 나서고, 감미로운 목소리의 성시경은 연애상담부터 라이브 노래 선물로 여심을 자극한다.

팟빵과 tvN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디오 LIVE'를 청취할 수 있고, 이들의 방송 준비 과정과 완성된 콘텐츠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tvN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의 맛 되찾아줄 글로벌 쿡스테이 '미쓰 코리아'

'글로벌 쿡스테이'를 콘셉트로 한 새로운 예능 '미쓰 코리아'도 오는 24일 오후 4시 40분 베일을 벗는다.

'미쓰 코리아'는 저마다의 이유로 한국을 떠났지만 여전히 한국의 맛을 잊지 못하는 사람들을 찾아가, 그들에게 한국 음식을 요리해주는 대신 그의 집에서 하룻밤 머물며 이야기를 나누는 '이역만리 집-밥 교환 프로젝트'다.

한고은과 신현준, 조세호, 박나래, 광희, 돈스파이크, 신아영, 장동윤이 출연하는 가운데, 음식을 잘 하기로 소문난 한고은과 박나래가 각 팀의 수장을 맡을 것으로 전해져 그들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국에서 이역만리 떨어진 미국에서 한고은과 박나래의 첫 번째 한식전쟁을 예고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현지에서 구할 수 없는 한국음식 식재료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재미를 더할 예정. 다시 맛보고 싶은 한국의 맛을 되찾아줄 '미쓰 코리아'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