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09:25
연예

다이아 주은 "'배우 이주은'으로 웹드 출연, 순조롭게 촬영 중" 인증샷 공개

기사입력 2019.03.05 13:3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다이아 주은이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대본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했다.

다이아 주은은 5일 공식 SNS를 통해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의 대본을 들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인증샷을 게재했다.

주은은 “제가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가수 주은이 아닌 배우 이주은으로 다시 찾아 뵙게 되었는데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도 많이 했고 순조롭고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열심히 준비한 작품이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는 다섯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SNS의 다양한 기능을 통해 색다르게 풀어낸 대학 연애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주은, 최정우, 최시훈, 나현, 최재민 등 신예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극중 주은은 대학교 4학년 졸업반 유인별 역을 맡아 대학생들의 풋풋한 사랑을 연기할 예정이다. 

또한 주은이 소속돼 있는 걸그룹 다이아가 오는 21일 컴백을 앞두고 있어 현재 드라마 촬영과 컴백 앨범 준비로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엠비케이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