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8:01
연예

'입맞춤' 딘딘→잔나비 최정훈, 소유 두고 치열한 매력 어필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3.04 09:59 / 기사수정 2019.03.04 10:00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입맞춤' 소유와 함께하게 될 행운아는 누구일까.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입맞춤' 측은 4일 소유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딘딘, 손태진, 최정훈의 3인 3색 매력 발산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래퍼 딘딘은 특유의 프리스타일 랩으로 선공을 던졌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딘딘의 흥 폭발 라이브에 소유도 박수로 호응하면서 리듬을 타기 시작했다. 래퍼와 찰떡궁합을 뽐내온 소유가 이번에도 래퍼 딘딘과의 콜라보를 선택할 것인지 이목이 모인다.

손태진은 마이크도 없이 공간을 가득 채우는 마법같은 성량과 빼어난 피아노 실력으로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여기에 더해 손태진은 '성악치트키'답게 프랑스 샹송부터 이태리 가곡까지 매력 보태기에 들어갔다.

잔나비 보컬 최정훈은 여심을 사로잡는 감성 보이스와 기타연주로 소유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소유는 "평소 잔나비의 노래를 좋아한다"고 말하며 자신의 '최애곡'을 신청해 선택의 가능성을 높였다.

이처럼 랩과 성악, 감성보컬까지 각기 다른 느낌의 3인 3색 매력이 소유의 결정장애를 불렀다. 특히 딘딘, 손태진, 최정훈은 소유를 두고 치열한 견제와 물밑 신경전을 펼쳤다.

이에 소유는 "사전 속마음 인터뷰 1순위 누구였어요?"라고 돌직구를 날려 과연 이들 세 명이 가장 먼저 듀엣 파트너로 마음 속에 저장한 가수가 누구였을지도 호기심을 더한다.

무엇보다 마지막 사진에는 소유의 최종 선택을 남겨두고 있는 딘딘, 손태진, 최정훈의 긴장된 모습이 담겨있어 과연 소유가 자신의 첫 '입맞춤' 상대로 누구를 선택할 것인지 기대감을 높인다.


'입맞춤'은 무대 위에서 벅찬 감동을 선사해온 9명의 스타 뮤지션들이 자신만의 천생연분 보이스 파트너를 찾기 위한 두근거리는 선택과 아슬아슬한 탈락의 위기를 오가는 예능과 음악이 만난 '심쿵 콜라보 쇼프로그램'이다.

'입맞춤'은 오는 5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