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5:45
연예

'뮤직뱅크' 하성운, '오늘 꼭 말해줘'+'버드'로 선보인 솔로 아티스트 매력

기사입력 2019.03.01 18:15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하성운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매력을 뽐냈다.

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솔로로 데뷔한 하성운의 무대가 펼쳐졌다.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하성운은 "솔로 앨범을 준비하면서 혼자해야되다보니 걱정도 많이했지만 혼자서 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기대도 많이했다"고 무대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하성운은 '오늘 꼭 말해줘'와 '버드' 무대를 선보였다. '오늘 꼭 말해줘'는 날 좋아한다고 오늘 꼭 말해달라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표현한 곡이다. 하성운은 유쾌한 안무와 보컬로 장난기넘치는 무대를 만들었다.

타이틀곡 ‘버드'는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내가 새가 되서 새롭게 태어나서 정상 위로 올라가자'는 뜻을 담고 있다. 하성운은 인상적인 보컬으로 전 곡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여자)아이들, ITZY, 몬스타엑스, SF9, 배너, 가을로 가는 기차, 네온펀치, 네이처, 드림캐쳐, 미소, 세러데이, 온앤오프, 용감한 홍차, 이달의 소녀, 자이언트핑크, 체리블렛, 트레이, 핑크레이디, 하성운, 효민이 출연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