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1.19 23:50 / 기사수정 2009.11.19 23:50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CJ인터넷 ㈜(대표이사 정영종)은 이달 말 G스타에서 선보이는 자사의 넷마블 전시관을 미리 엿볼 수 있는 'G★2009 넷마블 관 홈페이지(http://gstar.netmarble.net)'를 18일 오픈했다.
'G★2009 넷마블 관 홈페이지'에서는 CJ인터넷이 G스타에서 펼치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의 개요 및 일정, 상세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특별 이벤트로 28일 진행되는 '추신수 선수와 함께하는 마구마구 사인회'를 소개한다. 또한, 지스타 행사장 현장에서 넷마블 회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매일 500명씩 총 2,000명에게 무료입장권을 제공한다는 내용도 담겨 있다.
CJ인터넷 박정필 이사는 "G스타의 CJ인터넷 넷마블 관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됐다."라며, "홈페이지를 통해 G스타 방문 예정자들이 유용한 사전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부산을 방문하지 못하는 게임 팬들도 조금이나마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인터넷은 26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G스타에서 'Fly with CIRCLE(Circle로 완성되는 넷마블 세상을 즐겨라)'를 슬로건으로 넷마블 전시관을 꾸민다.
넷마블 전시관은 '드래곤볼 온라인'과 '서든어택'과 '마구마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 존을 중심으로, 캐릭터 쇼 케이스 및 다양한 재미의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드래곤볼 온라인'과 관련해 실시되는 '행운의 7성구를 찾아라', '천하제일 무도대회'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G★2009 넷마블 관 홈페이지'(http://g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