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2-17 06:13
연예

신예 이종원, JTBC 단막극 '너를 싫어하는 방법'으로 브라운관 데뷔

기사입력 2019.02.26 17:41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이종원이 엔씨소프트 버프툰과 JTBC디지털 스튜디오가 공동으로 기획/제작하는 단막극 '너를 싫어하는 방법'에 캐스팅되며 첫 브라운관 데뷔를 확정 지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대학 신입생 미리의 이야기를 담은 캠퍼스 연애물이다.

20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대학 생활의 설렘과 현실적인 연애 고민 등을 따뜻하고 섬세하게 풀어가며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고 풋풋했던 첫사랑의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되는 '너를 싫어하는 방법'에서 이종원은 주인공 미리의 완벽한 '꿈의 이상형' 은태 역을 맡았다.

웹드라마 '고, 백 다이어리'로 데뷔하며 신인답지 않은 안정되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기 시작한 이종원은 이후 웹드라마이자 웹무비인 '사회인'과 명필름 제작 영화 '니나내나'의 출연을 알리며 신인 대세 배우로서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최근엔 JTBC 드라마 'SKY캐슬'에서 김혜나 역을 맡았던 배우 김보라와 함께 라이프타임 웹드라마 '귀신데렐라'에서 도와주고 싶은 '훈남 귀신' 진수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한편, 배우 이종원이 출연하고 엔씨소프트 버프툰과 JTBC디지털 스튜디오가 공동으로 기획/제작하는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3월 말 공개될 예정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에코글로벌그룹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